사설바둑이 사설바둑이추천
사설바둑이 학률과실력 이외의 변수’ 사설바둑이 블로거는 이것을 순간순간 바뀌는 승부의 흐름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이 승부의 흐름이란 승패를 좌우하는 우선순위에서 화률과 실력보다도 앞서 있다고 단언한다.마치 마술사와도 같이 화률도 뒤집어 버리고 실력의 차이도 무용지물로 만들어버린다.

그리고 하롯밤에도 및 번씌이나 이 승부의 흐름이리는 놈은 이쪽 저쪽으로 왔다갔다하며 기쁨을 주었다가슬픔을 주있다가한다.우 리의 인생도 좋은 예와 나쁜 매가 교차하며 반복되는 것처럽이러 한현상은 어지 보면 사설바둑이 에서도 피해 나가기 어려운 숙명인지도 모르겠다.
그령다면 승부의 흐름은 실력이나노력으로 바꿀수 있는 것일까?
아니,바꾸기가 어렵다면 피해 나갈 수라도 있는 것일까?
승부의 흐름은 천기라고 할수 있다. 따라서 사람의 능력으로 어 찌 천기를 바꾸거나 피해 갈수 있으랴만,그렇다고 수동적으로숙 명을 기다리기만 한다면 이것도 옳은 방법이라 할 수는 없으리라.
그래서 사설바둑이 게임에 임하는 대부분의 고수들은 게임이 잘안풀릴 때마다 승부의 흐름을 바꾸어 보려는 나름대로의 방법을 가지고부 단한 노력을 기울인다.
하지만 재미있는 사실은 승부의 흐름을 바꾸어 보려고 노력하고 있는 그 고수들조차도 스스로가 그 노력이 과연 효과가 있을지에 대해선 의문을 가진다는 점이다. 그들 역시 천기를 인력으로 바꾸 기는 힘들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면서도 그 노력을 마다하지 않는 다는 것이다.
그 노력이 비록 실제로는 아무런 효과가 없을지언정, 최소한 자 신스스로를 위안하고 다스리는 데는 분명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듣기에는 거창할지 몰라도 승부의 흐름을 바꾸어보려노 력한다는 것은 그다지 힘들거나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는 어러운일 이아니다.
그렇다면 승부의 흐름을 바꾼다는 것이 어면 것을 의미하는지한 가지 예를 들어 알아보도록 하자.
지금은 라인계에서 환전히 은퇴하고 사업에만 전념하여 꽤 탄단 한중견기업의 경영자로서 자리를 잡은 Y씨는 대학시절부터 ○○블로거 와함께’공포의 2인조’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당시 대학 ○○계에서 악명을 떨치던 ○○맨이었다.
Y씨는 대학을 졸업하고서도 간간이 ○○게임을즐기곤 했는데그 신력은 프로 ○○꾼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다.
그런데 이렇듯 발군의 기량을 가진 Y씨가사업을 시작하면서부터 는 ○○에서 손을 깨끗이 씻고 사업에만 전념하였다.Y씨와동업(?) 을하던 ○○블로거로서는 아쉬운 일이었지만,
사업을 포기하고 함께○○ 꾼이 되자고 할 수는 없는 노릇이었다.
Y씨가 사업가의 길을 선택하지 않고 라인계에 계속 남아 있었다 면 틀림없이 ○○블로거보다 더 뛰어난 고수가 되었으리라 생각한다.그 정도로 Y씨의 승부사 기질과 승부감각은 탁월했다.
